저는 신용카드는 거의 사용을 하지 않고 주로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편이에요. 제가 가지고 있는 현금 범위 안에서 사용할 수 있어서 과소비를 조금이나마 지양할 수 있고, 신용카드 보다는 혜택이 덜하겠지만 찾아보면 나에게 맞는 체크카드가 의외로 많더라구요.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체크카드가 시중에 참 많이 나와있는데 오늘은 대구은행 체크카드 중 베스트3를 정리해보았습니다.

 

 

 

대구은행 체크카드

 

체크카드, 신용카드 통틀어 대구은행 인기카드 1위는 NEW 현대백화점 체크카드 입니다. 백화점 체크카드라는 이름을 달고 있지만 혜택이 워낙 좋아서 대구은행 체크카드로 많이 사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체크카드로 연회비는 없지만 발급비용 2천원 부담은 있고, 교통카드 사용은 할 수 없다고 합니다.

 

대구은행 체크카드

 

NEW 현대백화점 체크카드 혜택을 살펴보면,  주유할인 리터당 40원, 스타벅스, 커피빈, 엔젤리너스 10% 결제시 캐시백 받을 수 있고요, 아웃백, TGI 1만원 결제일 캐시백도 가능합니다. 

 

CGV는 최대 6,000원 캐시백 할인, 문고나 토익응시료도 2천원 캐시백되구요. 마지막으로 카드 이름에 있듯 현대백화점과 현대아울렛 5% 현장할인 또는 결제일 캐시백이 된다고 하니 전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분야로 캐시백 되고 있네요.

 

대구은행 체크카드

 

두번째는 영플러스 체크카드 역시 대구은행 체크카드 베스트3안에 선정되었어요. 체크카드 서비스에 해외직구를 할 수 있는 해외사용 카드이기 때문에 많이들 사용하는 카드 중 하나라고 해요. 혜택을 살펴보면,

 

대구은행 체크카드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시 3% 캐시백을 해주고 있구요, 스타벅스, 블랙스미스, 아웃백 등 20% 결제일 캐쉬백으로 할인율이 높은 편이에요. CGV 최대 6천원 할인과 이월드, 경주월드, 에버랜드 50% 할인입니다. 또한 CU와 GS25편의점 5% 캐시백과 영화, 교보문고, 토익응시료 할인은 위의 현대백화점체크카드와 같은 할인을 해주고 있어요.  

 

대구은행 체크카드

 

마지막으로 대구은행 체크카드 세번째, 바로 대백플러스체크카드입니다. 위는 두카드와 달리 교통카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요. 백화점카드라 현대백화점 카드 못지않게 대구백화점을 많이 이용하는 대구에서 인기가 많을것 같은데요, 혜택 더 살펴봅시다.

 

대구은행 체크카드

 

제일 중요한 혜택은 대구백화점 내 매출 0.6% 대백포인트 적립이라는 혜택인데요, 백화점 매출의 일부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는 특이한 제도. 대구백화점 5% 전자할인 쿠폰 월 3매로 제공, 주차권도 월3매로 제공하고 있어 대구백화점 쇼핑에 최적화된 카드에요.

 

그밖에도 주유 리터당 40원 할인, 카페, 편의점, 패밀리레스토랑 캐시백과 CGV뿐 아니라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까지 최대 6천원 결제일 캐시백까지 있어 다양한 영화관을 섭렵하시는 분들에게는 더 좋은 카드가 될것 같네요.

 

대구은행 체크카드

 

대구은행 체크카드 3종을 알아봤는데요, 신용카드보다 체크카드를 선호하신다면, 본인에게 맞는 혜택을 찾아보시고 제일 근접한 생활권에 영향을 주는 카드를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소개한 카드 모두 혜택이 좋아서 저도 관심이 많이 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