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크리닝 가격 비교해보세요 

 

동네 세탁소가 주는 친근함이 좋아서 자주 이용했었는데요. 주인이 바뀌면서 세탁의 상태나 서비스가 점점 변해가더라구요. 이럴때 동네에 월드크리닝이 들어서서 한번 가봤더니 괜찮더군요. 가격도 정찰제에 저렴하고 세탁 시간도 딱딱 맞춰서 늘어지는 일이 없구요. 크린토피아나 월드크리닝 같은 업체들이 점점 자리 잡는 이유를 알 것 같아요. 오늘은 월드크리닝 이용하기 전에 가격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했는데요. 가격과 이용에 유의할 팁들도 함께 살펴 보겠습니다.

 

 

 

월드크리닝은 세탁요금은 선불입니다. 매장별로 세탁요금이 상이하다고 나와 있는데요. 이점이 가장 아쉬운 것 같아요. 이런 체인점은 각 지점별로 서비스의 질이 똑같아야 하는데, 세탁요금이 다르다니... 옷 소재의 특성상 불가피한 면도 있었겠지만요.

 

 

월드크리닝 가격은 남방은 2,200원, 다운점퍼는 6,500원, 이불은 10,000원, 티셔츠는 2,400원, 운동화는 3,700원 부터 시작합니다. 소재에 따라 요금의 차이를 두는데요. 민감한소재는 요금의 1.7배, 발수가공은 2.2배, 고가의류는 3배의 요금을 받네요. 가격을 보면 동네 세탁소보다는 저렴해 보이는데, 소재의 차이에 따라 비싸게 느껴지는 품목도 있어 보이네요.

 

 

 

월드크리닝에 세탁을 맡길때 팁은 상시 행사와 특별 행사의 일정에 맞추는 건데요. 이런 프랜차이즈는 홍보를 위해서 항상 행사를 동반하더라구요. 월드크리닝은 요일별 상시 행사를 진행 중인데요. 월요일은 셔츠, 수요일, 토요일은 7% 가격 할인, 침구류는 30%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아동복은 항상 20% 할인을 하구요. 여기에 매달 특별 할인을 하는데요. 그 일정을 잘잡아서 세탁을 하면 세탁비를 아낄 수 있을것 같아요.

 

 

 

참고로 월드크리닝 영업 시간을 확인해 보면요. 기본적으로 09:00~20:00 운영을 하는데요. 토요일은 19:00 마감하고 마트매장은 일요일에 마트가 쉴때 같이 쉽니다. 국경일은 휴무이구요. 세탁 맡기실때 헛걸음 하지 않도록 운영시간 확인하고 출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