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가정배달 주문 easy

2018. 8. 31. 21:58

베키오 정보

어릴때 학교에서 서울우유 200ml를 주문해서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요즘엔 무상으로 아이들 우유가 지급된다고 하는데, 어릴때만해도 노란색 봉투에 우유값 넣어 담임선생님께 제출했던 기억이 생생해요.

 

성장기이다 보니 꾸준히 우유를 복용했던것 같은데요, 사실 이렇게 배달해서 먹지 않으면 꾸준히 우유를 섭취하는게 어렵긴 하죠. 매일 나의 할당량을 먹어야 한다는 책임감 때문에 열심히 먹었던것 같아요. 최근에 배달을 결심한 이유는 마트에서 우유 1000ml씩 사도 꾸준히 먹기 어렵다는 생각에 고정적으로 먹을 수 있는 배달을 고려해보기로 했어요.

 

 

서울우유 가정배달을 알아보기로 했는데, 예전에은 영업소로 주문하면 사은품도 받고 했던것 같지만, 대신 길게 먹어야 했던 기억이 있어서요. 그냥 홈페이지로 직접 주문하려고 '서울우유' 검색해서 홈페이지 접속했더니 메인화면 하단에 바로 서울우유 가정배달 주문 이라는 메뉴가 보이네요.

 

 

서울우유 가정배달 메뉴에 들어가기 전에 어떤 제품이 가정배달이 되는지 확인해보시는게 좋아요. 가정배달 제품은 총 54개로 생각보다 다양한 편이에요. 우유 뿐 아니라 유제품, 커피도 주문이 가능하답니다.

 

 

 

다시 메인화면 하단에서 가정배달주문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이 팝업창이 나타납니다. 제품과 수량, 배달일자, 음용시작일을 선택하시면 되구요. 여러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추가메뉴를 이용해서 메뉴를 여러개 선택할 수 있도록 되어있네요. 매주 월요일 주문 이렇게 일주일에 한번씩 주문하셔도 좋구요, 주3일, 또는 매일 주문하셔도 되므로 원하는 수량과 요일을 선택하면 되서 편리합니다.

 

 

신청자 정보를 입력하고 완료버튼을 누르면 서울우유 가정배달 홈페이지 주문은 완료되요. 이후 고객센터로부터 전화가 오면 확정하시고 배달서비스 이용하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