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택배로 물건을 많이 받으시죠?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하는 횟수가 많아지면서 택배로 물건을 받는 경우가 많은데요. 우연히 택배 운송장번호를 입력했다가 캐쉬백 포인트 적립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그동안 적립안한 포인트가 엄청날텐데 갑자기 아까워지면서 다른분들도 저처럼 모르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대한통운 택배조회로 운송장번호를 입력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상품의 상태를 확인하고, 어제 상품을 받았기 때문에 배송완료된 상태구요, 하단에 캐쉬백 포인트 적립하기라는 문구가 있어서 클릭해보았습니다.

 

 

택배포인트 적립 사이트로 이동했구요, 스폰서 적립과 기본적립이 있어요. 스폰서적립으로 기본설정되어 했는데, 기본적립을 많이 이용하시는것 같아요. 스폰서적립은 정보수신 동의를 해야해서 스팸전화가 올 가능성이 높다고 해요. 저도 처음해보는거라 스폰서적립을 이용했으나, 기본적립으로 적은 금액을 받더라도 포인트를 쌓아 스벅 기프티콘 등으로 교환하면 좋겠더라구요.

 

 

 

로지아이 사이트로 이동되어 택배포인트 사용자 인증을 해야 하는데요, 택배파인더라는 어플을 이용하셔도 편리할것 같아요. 이름, 생년월일, 성별을 입력하고 확인버튼을 클릭해봅니다.

 

 

저는 회원가입이 되어있지 않아서 회원가입을 해보았어요. 10개 제휴택배사의 운송장번호르 적립할 수 있기 때문에 택배 오면 운송장번호르 포인트를 적립하면 적은 금액이어도 금방 포인트를 쌓을 수 있을것 같아요.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고 기부도 가능하니 귀찮더라도 시작해보면 좋겠네요.

 

 

 

적립쿠폰이 발행되었고, 쿠폰등록을 완료해야 포인트 적립이 이루어지는것 같아요. 처음해본 포인트 적립인데요 꽤 오래전부터 있던 택배포인트를 이제야 안것이 살짝 분하기도 하네요^^;

 

 

my 포인트를 통해 택배포인트 확인까지 완료해봤어요. 사이트로 이용하는것보다 택배파인더라는 어플을 통해 적립하는것이 더 편리할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귀찮아도 한번 습관을 들여놓으면 모르던 포인트가 쌓이니 도전해보시면 좋겠네요. 저도 오늘부터 택배포인트 모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