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 2700 실수령액

 

 

개인적으로 회사를 선택할때 가장 중요한 기준은 연봉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꿈을 쫒아라, 좋아하는 일을 하라고 하지만 취업하기 전까지 어떤일을 할지도 잘 모르구요. 현업에 종사해본 작은 경험으로는 좋은 연봉을 주는 기업이 결국 좋은 회사일때가 많더라구요. 우리가 보통 얘기하는 연봉은 세전을 얘기하고 각종 수당이 포함된 금액을 말할때가 많습니다. 따라서 매월 내가 얼마나 벌게 될지 궁금하기 마련인데요.

 

 

 

연봉 2700 실수령액을 계산기를 통해서 알아보는것과 제가 아는 지식을 포함해서 설명드릴께요. 계산기에 세전 금액을 입력하면 이렇게 실 수령액이 200만원이 조금 넘게 나오는데요. 정확한 금액은 회사별로 그리고 개인별로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예를들어 비과세액은 밥값이나 교통비 같이 실비를 지급하는 경우인데요. 이럴때는 세금이 부과되는 금액이 아니여서 4대보험을 산출할때 빼고 계산합니다. 또한 회사마다 4대 보험을 조금 설정을 바꿔서 신고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원천징수를 많이 설정하냐, 아니면 조금 설정하냐는 회사의 방침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연봉 2700이면 원천징수에서 큰 차이를 둘 수는 없을거 같아서 거의 200만원이라 생각하셔도 무방할 것 같아요. 생각보다 많지 않아 아쉽지 않나요? 조금만 더 열심히 하다 보면 연봉이 많이 올라올거라고 행복회로를 돌리면서 일해야겠죠ㅜㅜ  연봉 2700 실수령액 외에도 연봉별 세금 구간을 가져왔으니 미래의 내 예상 연봉에는 얼마의 세금이 부과 되는지 확인해 보시죠.

 

 

 

 

 

 

 

 

 

 

 

연봉이 많아질수록 세금도 많이 늘어나는데요. 그래도 저렇게 고액 연봉을 받아 봤으면 좋겟네요. 다들 연봉 많이 받으시려고 일하는거 맞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