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가격 종류별로 알아보자

 

 

날씨도 조금씩 풀리고 명절과 각종 행사들로 선물 시즌들이 다가오는데요. 많이 선물 하는 품목들중에 하나가 양주고죠, 발레타인은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제품이고 호불호가 크게 갈리는 제품이 아니라서 선물용으로 더욱 잘맞는거 같아요. 물론 가격이 무시무시 하지만.... 그래서 선물 결정하시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발렌타인 가격에 대해서 조사를 해보았습니다. 17년부터 시작할께요.  아 그리고 가격은 변동가능성이 있으니깐요. 대략적인 금액으로 생각해주세요.

 

 

발렌타인 17년 가격은 국내 시판가는 157,000원 입니다. 마트나 할인점에서는 10만원 선에서 구매가 가능하구요. 면세점은 대략 74$ 정도입니다. 이 정도 가격이면 그나마 좀 부담이 덜할거 같은데요. 양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선물하기 적당한거 같네요.

 

 

다음은 발렌타인 30년 가격이 부담스러울때 많이 고르는 발렌타인 21년 가격입니다. 국내 시판가는 218,000원 입니다. 시중가는 15~20만원 사이인데요. 면세점 가격은 124$ 입니다. 이렇게 가격을 비교해서 알고 계시면 구매 결정할때 도움이 될 수 있겠죠.  

 

 

 

마지막으로 발렌타인 30년인데요. 워낙 유명한 술이라 좋은거는 알고 있는데 가격이 만만치가 않죠. 발렌타인 30년은 시중에서 사는것보다 대부분 면세점에서 구매하더라구요. 면세점 가격은 399$인데요. 이거 한병만 사도 거의 면세한도를 채워 버리네요. 술집에서도 먹는다면 100만원이 넘는다고 하는데요. 워낙 고가의 양주라 특별한 경우 아니면 선물용으로 드리기도 쉽지 않죠. 아래에 인천공항면세점 발렌타인 할인 이벤트 가격 정보를 추가했는데요. 한번 참고해서 가격 비교해 보세요.

 

 

위에서 알려드린 발렌타인 면세 가격 대비해서 좀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시기만 잘 맞춰 출국하면 이렇게 20~30% 할인을 받을 수가 있구요. 워낙 고가라 20~30% 할인이면 꽤 큰 금액이겠죠.  발렌타인 17년산이 59$, 21년산 99$, 30년산 319$ 입니다.

 

 

 

 

그 외에에도 요즘 가장 인기 있는 양주 중에 하나인 글렌피딕 할인 가격도 추가했으니깐요. 가격 확인하고 구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