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도시락이 워낙 풍성해지면서 한솥도시락은 살짝 멀리해지기 시작했는데 행사가 시작되면 이야기가 달라지죠ㅎ 작년 8월 방학 시즌에 이어서 방학때만 되면 어김없이 돌아오는 한솥도시락 할인 행사 잘 기억해 났다가 이용해야겠네요. 1월 한달은 편의점 도시락은 잠시 자리를 비켜야할 타이밍인듯해여.

 

 

 

 

우선 이행사는 1월 한달간(2018년 1월 1일 ~1월 31일) 진행 되네요. 그리고 최대 10개 까지라고 유의사항을 주고 있는데 우린 뭐 사실 10개까진 잘 못먹자나요?ㅎㅎ 막상 한솥이 많이 없어지고 안보여도 서운함이 줄어들고 있었는데, 이런 할인 행사가 나오면 집근처에 한솥이 있음에 감사 드립니다.

 

 

행사는 요일별로 진행되구요 각 요일마다 행사 품목이 다르답니다. 월요일의 시작은 빅치킨마요가 엽니다. 빅치킨마요는 어렸을때 즐겨먹던 치킨마요 곱빼기 개념입니다. 원래 가격도 착한 3,400원인데 이번 이벤트에서는 2,900원이네요. 화요일은 동백도시락이구요. 5,000원에서 3,900원으로 할인된 가격입니다. 동백도시락은 할인율도 좋은거 같군요.

 

 

 

수요일은 제가 근래에 좋아하는 돈까스카레입니다. 돈까스와 카레의 조합을 할인된 가격 3000원에 먹을 수 있네요. 돈까스 카레는 포장용기도 편하게 나와서 깔금하게 먹을 수 있는거 같아요. 목욜은 새치고기고기 입니다. 새치고기고기 도시락은 딱 한번 먹어 봤는데 저한테는 고기위주로 맛있지만서도 살짝 속이 부담됐던 기억이 있네요. 금요일은 진달래 도시락구요. 기존 7,000원에서 할인된 가격은 5,500원 입니다. 저는 한솥에서 5,000원 넘어가면 안사먹게 되던데 이런 도시락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겠죠?

 

 

 

 

할인은 평일뿐만 아니라 주말에도 계속 됩니다. 토요일은 치킨제육이 할인된 3,400원인데요. 치킨제육도 편하게 먹기 좋은 도시락인거 같앙요. 그리고 마지막 일요일은 소고기육개장, 묵은지 김치찌개가 각각 3,700원,3,500원으로 할인되요. 소고기 육개장은 장례식장에서 먹던 맛과 비슷했던거 같앙요. 묵은지 김치찌개는 이번 할인 시즌에 도전해 봐야겠네요.

 

 

 

 

요일별 할인외에 한달간 매일 치킨박스가 할인되고 있어요. 음 근데 개인적으로 치킨은 늘 옳지만 한솥 치킨을 저렇게 많이 먹고 싶지는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 치킨은 한번 먹어도 까다롭게.... 저는 기억력이 좋지 않은 편이라 이렇게 요일별 할인하면 기억을 잘 못해서 제가 젤 좋아하는 도시락 할인 하는 요일만 기억하려고 노력하는 편인데요. 그렇다면 저는 1월 한달간 월, 수만 기억할까 싶네요. 여러분은 취향은 어떻게 되시나요??